공지사항

Client Download

안녕하세요. MU 가족 여러분.

 

온라인 게임 서비스 이용 약관 변경사항에 대하여 안내드립니다.

변경되는 내용을 확인하시어 서비스 이용에 참고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 다음 -

 

■ 적용 대상 : 온라인 게임 서비스 이용 약관

■ 적용 일자 : 2019년 9월 26일(목)

■ 약관 개정 사유 : 청약 철회 및 환불 관련 내용 변경

 

■ 이용 약관 개정 내용

 

개정 전

개정 후

제24조 (청약철회)

 

① 캐시를 사용하여 회사의 유료 게임서비스를 구매한 회원은 유료 게임서비스 구매일 또는 유료 게임서비스 이용가능일로부터 7일 이내에는 청약의 철회를 할 수 있습니다.

 

② 회원이 직접 구매하여 충전한 캐시는 충전일로부터 5년 이내에 청약을 철회할 수 있습니다.

 

제24조 (청약철회)

 

① 회원이 직접 구매하여 충전한 캐시 및 캐시로 구매한 회사의 유료 게임서비스는 구매일 또는 유료 게임서비스 이용가능일로부터 7일 이내에는 청약의 철회를 할 수 있습니다.

 

(삭제)

 

 

제25조(환불 및 청약철회 등의 효과)

 

① 회원이 충전한 캐시 또는 캐시로 구매한 유료 게임서비스에 대하여 청약철회를 한 경우 회사는 지체 없이 회원의 캐시 또는 유료 게임서비스를 회수하거나 삭제하고 캐시 또는 유료 게임서비스를 삭제하거나 회수한 날로부터 3영업일 이내에 지급받은 대금(캐시를 충전한 금액) 또는 캐시(유료 게임서비스를 구매하기 위하여 사용한 캐시)를 환불합니다. 다만, 회사는 은행이체 및 결제대행 수수료 등의 사유로 대금(캐시를 충전한 금액)을 환불하는 경우에는 현재 남아있는 캐시 잔액의 10% 이내 금액 또는 캐시 잔액이 10,000원 이내인 경우에는 일정 금액(은행이체 및 결제대행 수수료 상당액)을 공제하고 남은 금액을 환불하여 드립니다. 일정 금액을 공제하는 경우 남은 금액이 공제 금액보다 적은 경우에는 환불할 수 없습니다.

 

④ 도서문화상품권, 스마트문상(게임문화상품권), 해피머니 상품권, 문화 상품권, BC TOP포인트 및 회사가 사전에 공지한 결제수단으로 충전한 캐시는 현금화 방지를 위해 청약철회 및 환불이 불가능하며, 보너스 캐시 및 선물 받은 캐시 또한 현금으로 교환되지 않습니다.

 

⑤ 회사는 회원에게 청약철회를 이유로 위약금 또는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없습니다. 다만 본 조 제2항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⑥ 현행 법령 및 약관 위반 등 회원의 귀책사유로 이용계약을 해지하는 경우 청약철회, 환불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제24조의2 (청약철회의 효과)

 

① 회원이 청약철회를 한 경우 회사는 지체 없이 회원의 캐시 또는 유료 게임서비스를 회수하거나 삭제하고 청약철회를 한 날로부터 3영업일 이내에 지급받은 대금(캐시를 충전한 금액) 또는 캐시(유료 게임서비스를 구매하기 위하여 사용한 캐시)를 결제취소 또는 환불처리 합니다.

 

② 회사는 동조 제1항에 따라 회원에게 결제취소 또는 환불처리를 하면서 별도의 수수료를 부과하지 아니하며, 회원이 구매를 위하여 지급한 수단과 동일한 수단으로 환불처리를 합니다.

 

  

  

 

(삭제)

 

 

 

 

 

④ 회사는 회원에게 청약철회를 이유로 위약금 또는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없습니다.

 

 

⑤ 현행 법령 및 약관 위반 등 회원의 귀책사유로 이용계약을 해지하는 경우 청약철회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제25조(환불 및 청약철회 등의 효과)

 

② 캐시를 사용하여 계속적 유료 게임서비스 이용계약을 체결한 회원이 청약철회의 의사표시를 한 경우, 제24조 제1항 및 제3항 2호에도 불구하고, 회사는 이미 사용한 부분에 해당하는 캐시와 합리적인 범위 내에서 부과하는 수수료(예: 잔여캐시의 10% 이내에 해당하는 캐시 또는 금액)를 공제한 후 잔여 캐시를 환불할 수 있습니다. 다만, 계속적 유료 게임서비스 구매일 또는 계속적 유료 게임서비스 이용가능일로부터 7일 이내에 청약철회를 한 경우에는 별도의 수수료를 부과하지 아니합니다.

 

 

  

⑥ 현행 법령 및 약관 위반 등 회원의 귀책사유로 이용계약을 해지하는 경우 청약철회, 환불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제25조 (환불)

 

① 회원은 캐시의 청약철회가 불가능한 경우에도 제19조 제3항 제1호에 의하여 유효기간은 남은 캐시에 대하여 환불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단 회원이 무료로 지급받은 보너스 캐시는 환불받을 수 없습니다.

 

② 환불 시에는 캐시 잔액에서 10%의 환불 수수료(잔액이 10,000원 미만의 경우 1,000원)를 공제하고 남은 금액을 환불 처리합니다. 단, 캐시 잔액이 1,000원 미만의 경우 환불받을 수 없습니다. 단, 수납확인이 필요한 결제 수단(예: 휴대폰 결제 등)의 경우에는 수납확인일로부터 3영업일 이내에 환불 처리합니다.

 

③ 현행 법령 및 약관 위반 등 회원의 귀책사유로 이용계약을 해지하는 경우 환불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개정 약관의 적용일인 2019년 9월 26일(목)까지 동의 또는 거부 의사를 표시하지 않으시는 경우

    본 개정 약관에 동의하신 것으로 봅니다.

■ 개정 약관에 동의하지 않으시는 경우 게임 서비스 탈퇴를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 개정 약관 내용에 대한 문의와 이의 제기는 개인 정보 처리 방침 내 개인 정보 문의 접수처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1. 전체보기
  2. 알림
  3. 점검
  4. 이벤트
  5. 당첨자발표
  6. 테스트서버
게시판 리스트
번호 분류 제목 등록일 조회수
공지 알림

위글 서버 특정 채널 에서 AG 및 마나 회복 이상 현... 안녕하세요. MU 가족 여러분. 위글 서버 특정 채널
에서 AG 및 마나가 정상적으로 회복되지 않는...

2019.11.19 1,147
공지 점검

[완료] 11월 21일(목) 정기점검 안내 안녕하세요. MU 가족 여러분. MU 가족 분들께 쾌
적한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기 위한 정기점검 안...

2019.11.19 1,758
공지 이벤트

KG모빌리언스와 함께하는 휴대폰 충전 이벤트 안내 안녕하세요. MU 가족 여러분. KG 모빌리언스와
함께하는 특별한 이벤트가 다시 돌아왔습니다!!...

2019.10.29 3,621
공지 알림

자가한도 시스템 오픈 안내 안녕하세요. MU 가족 여러분. 한국게임산업협회(K-
GAMES)에서 배포한 PC 온라인 게임 성인...

2019.09.26 2,984
공지 알림

문화상품권/해피머니 결제 한도 변경 안내 안녕하세요. MU 가족 여러분. 점검이후 문화상품권
및 해피머니상품권을 이용한결제 한도가 변경 됩...

2019.10.24 1,199
3223 알림

오스본NPC 이용시 제련 이상 현상 안내 안녕하세요. MU 가족 여러분. 아이다 지역에서 오스
본 NPC를 통해 제련 진행 시 종류가 다른 ...

2019.11.21 288
3222 알림

특정 채널 에서 AG 및 마나 회복 이상 현상 안내 안녕하세요. MU 가족 여러분. 특정 채널에서 AG
및 마나가 정상적으로 회복되지 않는다는 커뮤니...

2019.11.15 816
3221 알림

탈퇴대기 고객정보 보존정책 변경 관련 안내 안녕하세요. MU 가족 여러분. 뮤 탈퇴대기 고객정보
보존정책 변경 관련하여 다음과 같이 안내 드...

2019.11.14 581
3220 알림

스킬강화트리 디버프 폭파 이슈 안내 안녕하세요. MU 가족 여러분. Season15 P
art1-3 업데이트 점검 이후 발생한 스킬 ...

2019.11.13 1,110
3219 알림

[정상화]'지복타3 패키지' 날개 만료 기간이 다르게 ... 안녕하세요. MU 가족 여러분. 만료 기간이 잘
못 적용된 날개 아이템을 습득하신 고객님께 '...

2019.11.12 644
3218 알림

[추가] Season15 Part1-3 업데이트 이후 ... 안녕하세요. MU 가족 여러분. Season15 P
art1-3 업데이트 점검 후 이슈 사항에 대...

2019.11.12 3,290
3217 알림

신용카드 결제 한도 안내 안녕하세요. MU 가족 여러분. 신용카드 결제 한도에
대하여 안내드립니다. 결제 서비스 이용 시...

2019.11.11 398
3216 알림

[정상화]칼리마7 맵으로 이동이 되지 않는 오류 현상 ... 안녕하세요. MU 가족 여러분 칼리마 7 맵으로 이동
이 되지 않는 오류 현상이 19년 11월 7일...

2019.11.06 361
3215 알림

[정상화] 프리미엄 시그니처 럭키박스 보상 오류 안내 안녕하세요. MU 가족 여러분. 프리미엄 시그니처 럭
키박스 사용 불가 이슈 현상 안내입니다. ...

2019.10.30 1,111
3214 알림

[정상화] 인게임샵 선물함 오류 현상 안내 안녕하세요. MU 가족 여러분. 인게임샵 에서 선물
받은 캐시 수령 시도 시 캐시 수령이 불가능...

2019.10.29 692
3213 알림

카오스 캐슬 버그 악용자 조치 및 보상 안내 안녕하세요. MU 가족 여러분. 스피드 서버 카오스
캐슬 최강자전 이벤트와 관련하여 안내 드립니다...

2019.10.23 1,346
3212 알림

Season15 Part1-2 업데이트 이후 확인된 이... 안녕하세요. MU 가족 여러분. Season15 Pa
rt1-2 업데이트 점검 후 게임 내 발견된 ...

2019.10.23 1,176
3211 알림

차원의 룰렛 이벤트 확률 관련 안내 안녕하세요. MU 가족 여러분. 금일 정기 점검 이후
진행된 차원의 룰렛 이벤트와 관련하여 안내 ...

2019.10.22 945
3210 알림

카오스 캐슬 악용 관련 이슈 사항 안내 안녕하세요. MU 가족 여러분. 카오스 캐슬 악용 관
련 이슈 사항 안내입니다. 현재 스피드 서버...

2019.10.21 788
3209 알림

[정상화] 테스트 서버 겐스/길드/파티 이용 불가 현상... 안녕하세요. MU 가족 여러분. 금일 테스트 서버에서
겐스/길드/파티 이상 현상이 발생되어 수정 ...

2019.10.15 7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