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Client Download

안녕하세요. MU 온라인 입니다.

항상 MU온라인을 사랑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상담 통화 시 ‘주민등록번호’ 입력 요청에 망설이셨나요?

이제 주민등록 번호 입력 없이도 본인의 ‘고객번호’만 입력하면

개인정보를 노출하지 않고도 상담이 가능합니다.

 

보다 안전하게,맘 편하게 상담받으세요.

 

자세한 내용은 다음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다 음 -

 

‘고객번호’란?

가입하신 계정별로 부여되는 고유의 10자리 번호로,고객센터 상담원 연결 전

본인 확인을 위해 고객이 직접 입력하는 고유 번호입니다.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전화상담 시 더 이상 주민등록번호를 입력하지 않습니다!

‘고객번호’로 안전하게 상담하세요~

 

고객번호 도입 일시 : 2014 8 7()정기점검 이후

 

언제부터 ‘고객번호’를 확인/이용할 수 있나요?

‘고객번호’는 2014 8 7일 이후로 웹젠 포털 및 게임 사이트에서 확인하실 수 있으며,

‘고객번호’ 도입 이후로는 전화상담 시 주민등록번호를 입력하지 않게 됩니다.

상담원 연결 전 ‘고객번호’입력을 통해 상담이 이루어집니다.

 

※ 유의 사항

- 탈퇴대기 계정,휴면계정 등 로그인이 불가능한 계정은 ‘고객번호’를 확인하실 수 없습니다.

- 전화상담 시 ‘고객번호’가 있어야만 결제내역 등의 확인이 가능하오니,
로그인 가능한 일반회원 상태로 변경하신 후 ‘고객번호’를 확인해주세요.

 

전화상담 시 ‘고객번호’는 어떻게 이용하나요?

  1.      1566-3003으로 전화 연결
  2.      이용중인 게임번호 선택
  3.      고객번호 10자리 입력후 #입력
  4.      상담원 연결

 

‘고객번호’는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홈페이지 로그인 후 닉네임 정보 위에서 ‘고객번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고객번호 확인 방법 보러가기

 

감사합니다.

  1. 전체보기
  2. 알림
  3. 점검
  4. 이벤트
  5. 당첨자발표
  6. 테스트서버
게시판 리스트
번호 분류 제목 등록일 조회수
공지 알림

위글 서버 특정 채널 에서 AG 및 마나 회복 이상 현... 안녕하세요. MU 가족 여러분. 위글 서버 특정 채널
에서 AG 및 마나가 정상적으로 회복되지 않는...

2019.11.19 1,147
공지 점검

[완료] 11월 21일(목) 정기점검 안내 안녕하세요. MU 가족 여러분. MU 가족 분들께 쾌
적한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기 위한 정기점검 안...

2019.11.19 1,758
공지 이벤트

KG모빌리언스와 함께하는 휴대폰 충전 이벤트 안내 안녕하세요. MU 가족 여러분. KG 모빌리언스와
함께하는 특별한 이벤트가 다시 돌아왔습니다!!...

2019.10.29 3,621
공지 알림

자가한도 시스템 오픈 안내 안녕하세요. MU 가족 여러분. 한국게임산업협회(K-
GAMES)에서 배포한 PC 온라인 게임 성인...

2019.09.26 2,984
공지 알림

문화상품권/해피머니 결제 한도 변경 안내 안녕하세요. MU 가족 여러분. 점검이후 문화상품권
및 해피머니상품권을 이용한결제 한도가 변경 됩...

2019.10.24 1,198
3223 알림

오스본NPC 이용시 제련 이상 현상 안내 안녕하세요. MU 가족 여러분. 아이다 지역에서 오스
본 NPC를 통해 제련 진행 시 종류가 다른 ...

2019.11.21 288
3222 알림

특정 채널 에서 AG 및 마나 회복 이상 현상 안내 안녕하세요. MU 가족 여러분. 특정 채널에서 AG
및 마나가 정상적으로 회복되지 않는다는 커뮤니...

2019.11.15 816
3221 알림

탈퇴대기 고객정보 보존정책 변경 관련 안내 안녕하세요. MU 가족 여러분. 뮤 탈퇴대기 고객정보
보존정책 변경 관련하여 다음과 같이 안내 드...

2019.11.14 581
3220 알림

스킬강화트리 디버프 폭파 이슈 안내 안녕하세요. MU 가족 여러분. Season15 P
art1-3 업데이트 점검 이후 발생한 스킬 ...

2019.11.13 1,110
3219 알림

[정상화]'지복타3 패키지' 날개 만료 기간이 다르게 ... 안녕하세요. MU 가족 여러분. 만료 기간이 잘
못 적용된 날개 아이템을 습득하신 고객님께 '...

2019.11.12 644
3218 알림

[추가] Season15 Part1-3 업데이트 이후 ... 안녕하세요. MU 가족 여러분. Season15 P
art1-3 업데이트 점검 후 이슈 사항에 대...

2019.11.12 3,289
3217 알림

신용카드 결제 한도 안내 안녕하세요. MU 가족 여러분. 신용카드 결제 한도에
대하여 안내드립니다. 결제 서비스 이용 시...

2019.11.11 398
3216 알림

[정상화]칼리마7 맵으로 이동이 되지 않는 오류 현상 ... 안녕하세요. MU 가족 여러분 칼리마 7 맵으로 이동
이 되지 않는 오류 현상이 19년 11월 7일...

2019.11.06 361
3215 알림

[정상화] 프리미엄 시그니처 럭키박스 보상 오류 안내 안녕하세요. MU 가족 여러분. 프리미엄 시그니처 럭
키박스 사용 불가 이슈 현상 안내입니다. ...

2019.10.30 1,111
3214 알림

[정상화] 인게임샵 선물함 오류 현상 안내 안녕하세요. MU 가족 여러분. 인게임샵 에서 선물
받은 캐시 수령 시도 시 캐시 수령이 불가능...

2019.10.29 692
3213 알림

카오스 캐슬 버그 악용자 조치 및 보상 안내 안녕하세요. MU 가족 여러분. 스피드 서버 카오스
캐슬 최강자전 이벤트와 관련하여 안내 드립니다...

2019.10.23 1,346
3212 알림

Season15 Part1-2 업데이트 이후 확인된 이... 안녕하세요. MU 가족 여러분. Season15 Pa
rt1-2 업데이트 점검 후 게임 내 발견된 ...

2019.10.23 1,176
3211 알림

차원의 룰렛 이벤트 확률 관련 안내 안녕하세요. MU 가족 여러분. 금일 정기 점검 이후
진행된 차원의 룰렛 이벤트와 관련하여 안내 ...

2019.10.22 945
3210 알림

카오스 캐슬 악용 관련 이슈 사항 안내 안녕하세요. MU 가족 여러분. 카오스 캐슬 악용 관
련 이슈 사항 안내입니다. 현재 스피드 서버...

2019.10.21 788
3209 알림

[정상화] 테스트 서버 겐스/길드/파티 이용 불가 현상... 안녕하세요. MU 가족 여러분. 금일 테스트 서버에서
겐스/길드/파티 이상 현상이 발생되어 수정 ...

2019.10.15 707